반응형
한화이글스가 24일 KBO리그 구단 최초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명 달성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습니다.
한화이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글스TV는 지난 7일, 10개 구단 중 처음으로 구독자 30만명을 넘었습니다. 10개 구단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압도적인 1위입니다.
이글스TV는 경기 중 선수들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내는 '킹착취재'를 필두로 그라운드 밖 선수단 에피소드를 다루는 '옾더그(오프더그라운드)', 퓨처스 선수단의 성장스토리 '위아더퓨처', 선수 한명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'야진남(야구에 진심인 남자)'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빠르게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습니다.
구독자 3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은 '한화이글스의 일상 2024'라는 상품명으로 출시됩니다.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감정 표현을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대신할 수 있는 24종류의 이모티콘입니다.
12년 만에 국내에 복귀해 활약 중인 류현진을 비롯해 주장 채은성, 노시환, 문동주 등 총 13명의 선수가 직접 이모티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.
이번 이모티콘은 24일 현재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NEWS > KB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'이제 극장에서도 야구 본다' 2024 KBO 리그 주요 경기 CGV 극장 생중계 상영 실시 (0) | 2024.06.24 |
---|---|
2024년 6월 25일 KBO 리그 선발 투수 공개! (0) | 2024.06.24 |
하나투어, '한일 드림플레이어즈 게임' 패키지 여행 상품 출시 (0) | 2024.06.24 |
2024 KBO 올스타전 워터페스티벌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 (0) | 2024.06.23 |
장재영 첫 홈런볼 해프닝 뒷이야기를 전한 레이예스 (0) | 2024.06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