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해태제과는 8일 한국야구위원회(KBO)와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.
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제품 포장에 단독으로 들어간 제품은 각 구단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.
지역별로 다른 포장을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 업계는 물론 식품·유통 업계를 통틀어서도 최초라고 해태제과는 전했습니다.
제품 포장 전면은 각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로고, 구단 상징색으로 장식했습니다.
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뜨거운 9월까지 각 연고 지역별로 5만 봉지만 판매됩니다.
다만, 이번 '홈런볼 로컬 에디션'은 10종이 아닌 9종이 출시됐습니다.
해태제과 관계자는 "우리는 KBO와 계약해서 한 것이다. KBO에서 각 구단에 문의했는데 롯데자이언츠에서 참여 안 하는 걸로 한 모양"이라고 말했습니다.
해태제과가 지난해 홈런볼 'KBO 스페셜'을 출시했을 때도 포장 디자인에는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 마스코트만 들어갔습니다.
반응형
'NEWS > KB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'왼쪽 어깨 통증' 노시환, 2차례 검진 결과 (0) | 2024.07.08 |
---|---|
2024년 7월 9일 KBO 리그 선발 투수 공개! (0) | 2024.07.08 |
올스타전 본 경기 시구-시포자 확정 그리고 애국가는 가수 이찬원 (0) | 2024.07.06 |
2024년 7월 6일 올스타전 본 경기 선발 투수! (0) | 2024.07.06 |
2024 KBO 올스타전 ‘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’ 우승자 및 시상 내역 (0) | 2024.07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