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NEWS/KBO

2013년 1군 진입 후 최초로 3연전 전석 매진을 기록한 NC 다이노스

by 대한민국 1등 야구 미디어! 야친! 2024. 7. 26.
반응형

[사진=NC 다이노스 제공]

 

NC 다이노스가 2013년 1군 진입 후 처음으로 3연전 전체 매진을 기록했습니다.

NC 다이노스 구단은 26일 "창원 NC파크에서 열리는 롯데 자이언츠와의 주말 3연전(7월 26일~28일)이 오후 3시 30분 3연전 1만 7891석이 모두 판매되며 구단 창단 후 최초 3연전 매진을 기록하게 됐다"고 전했습니다.

이진만 NC 대표이사는 "구단이 창단한 이후 첫 3연전 매진이라는 역사적인 순간을 만들어준 팬들께 감사의 인사를 드리고 싶다. 역사적인 순간을 팬들과 함께 할 수 있어 기쁘게 생각한다. 앞으로도 좋은 경기력과 다양한 이벤트로 창원NC파크를 찾은 팬들에게 좋은 경험을 드릴 수 있도록 최선을 다하겠다"라고 말했습니다.

창원NC파크는 쾌적한 관람환경 뿐 아니라 다양한 즐길거리가 있는 지역의 랜드마크로 자리매김하고 있습니다. NC는 "창원NC파크가 단순한 야구장이 아닌 팬들이 다양한 문화를 경험할 수 있는 장소가 될 수 있도록 지속적으로 노력하고 있다"고 설명했다. 최근에는 '나는 홈런' 유튜브 콘텐츠 제작, '조구만' 협업 상품 출시 등 마케팅 부문에서도 팬들의 만족을 위한 다양한 활동을 펼치고 있습니다.

반응형